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반응형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양주시 옥정중앙공원이 최근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1일 방영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7회 분에서 김수현(문강태 역)과 서예지(고문영 역) 커플이 옥정중앙공원을 배경으로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바로 이곳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김수현과 서예지 커플이 거닌 옥정중앙공원의 호수 위 산책로는 음악분수와 함께 아름다운 야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7년 5월 정식 개장한 옥정중앙공원은 광장 내 무궁화 언덕, 김삿갓 광장, 커뮤니티 테라스, 음악분수, 공연장 등으로 구성, 축제를 위한 복합문화 휴게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하절기에 운영되는 음악분수는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물줄기가 다양한 조명에 어울려 환상적인 야간경관을 연출하며 음악 리듬에 맞춰 춤사위를 펼치는 등 옥정중앙공원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옥정중앙공원 인근에는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양주체육공원 등 다양한 휴식공간이 위치해 있어 시민들이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아래 키워드 검색해보시고 다양한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렁다리 : 네이버 통합검색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렁다리'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아래 기사를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업데이트된 내용 확인하세요.

관련도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장소가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다. 12일 해당 드라마가 방영되면서 촬영 장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는 바다와 산을 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극 중 김수현의 직장인 '괜찮은 병원'은 강원도 고성 아야진 해변 인근이라고 하죠. 고문영 작가가 머물고 있는 성 분위기의 주거지 촬영지는 강원도 원주 베이커리 카페 사니다 카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곳은 현재 드라마 촬영으로 카페 곳곳이 촬영 소품과 세트 소품이 놓여져 주의를 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등록된 콘텐츠의 권한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