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소수 온라인 인터넷 판매 [주유소 개인판매 판매하는곳]

반응형

요소수 온라인 인터넷 판매 [주유소 개인판매 판매하는곳]

요소수 온라인 판매

 

요소수 온라인 판매가 재개되면서 '10L에 3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지난달 10배 이상 치솟았던 것과 비교하면 가격이 어느 정도 안정화된 것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리터당 1000원 수준이던 평상시에 비해서는 여전히 비싸 완전한 정상화까지는 시간이 더 걸릴다고 하는데요. 

 

못 받은 정부 지원금 조회

 

건강검진 대상자 신청방법 : 무료 검진 꼭 받자!@

 

 

정부는 이날부터 수입산 요소수 완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허용했다. 하루에 구매할 수 있는 물량은 개인당 20L다.

요소수 온라인 인터넷 구매 신청

 

이에 따라 일부 오픈마켓에선 수입산 요소수 판매가 시작됐다. 가격은 10L 기준 2만8500원이다. 해외직구로 팔리는 요소수 가격 역시 10L당 3만∼4만원대로 형성돼 있다.

요소수의 가격은 지난달 대란 당시와 비교하면 어느 정도 안정화된 것으로 보인다. 요소수 대란 직후에는 해외직구로 판매되던 는 요소수 20L의 가격은 20만원대까지 치솟았다.

 

요소수 인터넷 판매

업계에선 판매 물량이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가격이 더 내려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환경부에 따르면 요소수 수입 업체가 보유한 재고분은 약 690만L다. 이달 중 700만L가 추가 수입된다.

 

 

요소수 온라인 판매하는 곳 조회

 

정부는 ‘요소수 판매에 관한 조정 명령’ 수정 공고를 통해 수입 요소수 완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허용하기로 했다. 이후 유통 경로를 마트 등으로 다변화해 나갈 예정이다. 앞서 정부는 요소수 품귀 대란이 시작된 지난달 요소수 판매처를 주유소로 일원화하는 수급 조절 명령을 발동한 바 있다. 이번 수정 공고를 통해 판매 채널을 다시 정상화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비슷한 연령대가 많이 찾아본 쇼핑

  1. 2상승요소수
  2. 4변동없음아토오겔
  3. 5변동없음갤럭시 s21
  4. 6변동없음2022 탁상달력
  5. 7변동없음삼성 복합기
  6. 9변동없음자라